리밋 신곡 ‘Funny’-‘Runaway’ 동시 공개…그리즐리 지원사격

입력 2020-03-18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리밋(Limit)이 미니 1집 발매에 또 한발 다가섰다.

리밋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의 선공개곡 ‘Funny(퍼니)(feat.그리즐리)’와 ‘Runaway(런어웨이)’를 동시에 공개한다.

‘Funny’는 끝날 듯 끝나지 않는 불안전한 연인이 오랜만에 만나 사랑에 대해 솔직한 감정들을 노래한 알앤비(R&B) 곡이다. 같은 소속사인 힙합 알앤비(R&B) 뮤지션 그리즐리(Grizzly)와 함께 작사를 맡아 특유의 감성을 담아냈다. 또 실제 대화를 옮긴 듯한 현실적인 가사와 두 사람의 매혹적 보이스가 듣는 이들의 공감과 집중을 더할 예정이다.

‘Runaway’는 사랑하는 연인과 헤어진 후 온전히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곡으로, 혼자 남게 된 상황에 대해 쓸쓸하고 외로운 감정을 리밋의 음색으로 더욱 애틋하고 아련하게 표현했다.

이번 리밋의 미니 1집은 선공개 프로젝트 방식으로, 지난 3일 첫 번째 선공개곡 ‘낱말’에 이어 ‘Funny’와 ‘Runaway’까지 발표하며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리밋은 마지막 선공개곡 ‘휴일’을 공개한 후 2곡의 신곡을 함께 수록해 첫 미니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EGO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