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삼성 고졸 채용 ‘인기’…취업 준비 고학력자 대거 지원

입력 2020-03-18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해 삼성전기를 시작으로 취업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삼성그룹 고졸 사원 모집이 진행된다. 삼성전자와 삼성SDI, 삼성메디슨 등이 뒤를 이어 모집에 나설 예정이다.

삼성의 고졸 신입사원은 3500만 원에서 4000만 원이라는 대기업 대졸 신입사원 못지않은 연봉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삼성은 특유의 인사제도를 갖춰 고졸 입사자도 능력에 따라 임원까지 승진이 가능해 고졸 학생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하지만 높은 연봉, 특화된 업무를 배울 수 있다는 장점 등으로 인해 최근에는 전문대졸 이상의 고학력자도 고졸 채용에 대거 지원하는 실정이다.

이처럼 삼성그룹의 취업 경쟁률이 높아짐에 따라 삼성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더욱 철저한 준비가 필요해졌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예비 삼성인을 위한 ‘삼성 GSAT 단기패스’ 패키지 강의를 마련해 선보인다.

삼성 자기소개서와 GSAT 전 영역부터 면접까지 모든 전형에 대비할 수 있는 ‘삼성 GSAT 단기패스’는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풍부한 경험과 실력을 담은 최신 강의는 물론 다양한 무료 콘텐츠도 제공한다.

GSAT 최신 기출분석, GSAT 수리영역 특강, GSAT 봉투모의고사 문제풀이 외 2종 등 ‘삼성 취업특강’을 비롯해 삼성 빈출 사자성어 자료집, 수포자 부활노트, 인적성 유형 자료집 등 ‘삼성 취업 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3월 한정 이벤트로 기존 수강 기간 2개월에 30일을 추가로 지급하고 있는 ‘삼성 GSAT 단기패스’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