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 오늘 신곡 ‘새로고침’ 발표, 강민경 피처링 ‘유쾌UP’

입력 2020-03-18 1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경 오늘 신곡 ‘새로고침’ 발표, 강민경 피처링 ‘유쾌UP’

그룹 블락비(BlockB) 멤버 박경이 유쾌한 감성 래퍼로 돌아왔다.

18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경의 싱글 ‘새로고침’이 공개됐다.

‘새로고침’은 ‘쉬어가도 돼 괜찮아 고장 나버리기 전에 말이야’, ‘잠깐 한 박자 세고 새로고침 해’ 등의 가사처럼 바쁜 일상 속 잠시 템포를 멈추고, 자신을 되돌아보며 여유를 갖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박경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만큼 그만의 감성도 돋보인다. ‘새로고침’의 단축키인 ‘f5’를 활용한 재치 있는 가사와 ‘박경표 통통 튀는 멜로디’는 듣는 재미를 더하며 다시 한 번 아티스트로서의 면모까지 강조하고 있다.

또한 ‘새로고침’은 독보적인 음색의 다비치 강민경이 피처링을 맡아 박경의 감성적인 랩과 조화를 이루며 역대급 보이스 케미도 자랑하고 있다.

현재 박경의 ‘새로고침’은 배우 하석진과 방송인 전현무를 비롯해 권현빈, 빅스 라비, 같은 그룹 멤버 지코, 피오, 유권, 위너의 송민호 등이 SNS를 통해 컴백을 축하하며 화제를 모은 것은 물론, 이는 대중의 ‘새로고침’ 놀이 참여로 이어지며 또 다른 트렌드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대중의 무한한 관심을 받고 있는 박경은 ‘새로고침’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