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인기…“의류·공기청정·제습, 한번에 관리하세요”

입력 2020-03-19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사진제공|코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코웨이의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가 주목받고 있다.

의류관리와 공기청정기를 결합한 상품이다. 의류관리와 건조, 공기청정과 공간제습 기능을 갖춰 활용 가치가 높다. 의류관리 기능은 옷의 겉과 안감에 묻은 미세먼지는 물론 냄새와 주름까지 케어한다. 코웨이 핵심 경쟁력인 ‘에어 케어’ 기술을 적용한 파워 에어샷과 에어샷 옷걸이로 옷의 큰 먼지와 옷 안감의 작은 먼지를 털어낸다. 에어 서큘레이션으로 남아 있는 먼지 제거 후 나노 미스트를 옷에 분사해 먼지와 냄새 입자를 씻어낸다. 마지막으로 옷을 저온에서 빠르게 건조시켜 옷감 손상 없이 뽀송하게 관리해 준다.

공기청정 기능은 공간 공기청정과 공간제습 기능을 탑재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준다. 공기청정 시스템은 극세사망 프리필터, 맞춤형필터, 탈취필터, 초미세 먼지 집진필터로 구성했다. 공간제습 시스템은 대용량 제습이 가능하며 주변 공간의 계절별 온도 차로 생기는 습기를 제거해 결로와 곰팡이로부터 옷을 보호한다.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렌탈 사용 시 위생 관리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4개월마다 방문해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