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머니?’ 설수진 아들 공부 고민…검사 父 “당신 닮은 것 아냐?”

입력 2020-03-19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공부가 머니?’에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설수진 가족이 출연한다.

20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설수진 가족이 출연, 초등학교 4학년 아들 박설연 군의 교육 고민을 털어놓는다.

설수진은 2003년 검사 남편 박길배 씨와 결혼, 9년 만에 아들 설연 군을 얻었다. 그녀는 두 번의 유산 끝에 기적처럼 만난 아들 설연이에 대해 더욱 소중한 마음을 드러낸다고.

올해 초등학교 4학년이 된 설연이는 아침에 일어나 침대에 누워있는 엄마에게 칫솔에 치약을 짜서 가져다주거나, 설거지를 돕는 등 남다른 스윗함으로 큰 기쁨을 주고 있다. 하지만 착하고, 배려심 많고, 정도 넘치는 완벽한 아들 설연이에게도 유일한 단점이 있다고 해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아들 고민에 남편 박길배 씨는 자신은 전국 1등을 놓쳐본 적이 없다며, "당신 닮은 것 아니야?"라는 충격 발언을 했었다고. 이에 MC 신동엽이 "어떤 마음인지 충분히 압니다"라며 폭풍 공감을 전해 고민 사연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제공=MBC <공부가 머니?>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