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열정 여왕 이유리, 공중 휙휙 반죽쇼 도전

입력 2020-03-20 15: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편스토랑’ 열정 여왕 이유리, 공중 휙휙 반죽쇼 도전

'신상출시 편스토랑' 44차원 이유리의 열정이 폭발한다.

3월 2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44차원 열정 여왕 이유리의 새로운 도전이 공개된다. 앞서 중화요리의 불쇼, 철판요리까지 도전을 거듭했던 이유리의 열정이 또 어떤 분야에서 폭발할지 궁금하고 기대된다.

이날 이유리는 피자의 달인을 찾는다. 피자 반죽인 도우가 공중을 휙휙 나는 모습에 이유리는 두 눈을 반짝이며 열정을 불태우기 시작했다고. ‘신상출시 편스토랑’ 멤버들은 “왜 여기서 취업을 하려고 하나?”라고 물었지만 이유리는 “영역을 넓혀가야죠”라고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어 이유리는 언제나 그렇듯 또 최선을 다해 피자 반죽쇼 연습에 돌입했다고 한다. 이 과정에서 이유리는 첫 도전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놀라운 실력으로, 피자의 달인 자존심을 자극한 것으로 알려졌다. 급기야 피자의 달인은 이유리에게 “저희 피자집에 취직하지 않겠나?”고 취업 제안까지 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첫 도전부터 액션 영화 뺨치는 피자 반죽쇼에 성공한 이유리는 이후,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피자 반죽 만들기 연습을 이어갔다는 전언이다. 촬영이 없을 때도 연습하고 또 연습하는 이유리의 열정에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한 매력과 함께 늘 불타오르는 열정까지 자랑하는 이유리의 피자 도전기가 궁금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유리는 특별한 피자 먹방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영자가 “누가 봐도 내가 할 먹방인데..”라며 혀를 내두른 이유리의 초특급 피자 먹방도 기대된다. “유리가 또”, “대체 왜 이걸 연습하는 거야?”라는 의문을 부르지만, 그만큼 유쾌하고 즐거운 열정 여왕 이유리의 도전기는 3월 20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