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최시원 “코로나 19 재난…우리는 다시 일어설 것” 격려 메시지

입력 2020-03-23 12: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전 세계적인 코로나 19 확산에도 희망을 담은 글을 올렸다.

22일 최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세계는 엄청난 혼란과 곤란으로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라고 운을 떼며 장문을 게재했다.

그는 “그러나 추운 겨울이라도 반드시 봄은 찾아오고 재난이 엄습한 곳이라도 반드시 복구되어 새롭게 되며 상처 난 마음도 시간이 지나면 아물고 치유되듯이 우리는 다시 일어설 것을 믿습니다.”라며 “이러한 때에 사랑과 배려, 따뜻한 격려와 작은 것이라도 나누는 것이 이 모든 것을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이후 최시원은 “가까운 시간 내에 국경이 다시 열리며, 따뜻한 사람들이 다시 모여 서로 기뻐하며 즐거워하며, 희망과 기쁨에 찬 그날을 기다립니다. 우리 모두는 반드시 다시 일어 날것입니다.”라며 “여러분 우리는 이겨낼 수 있습니다. 다 같이 힘내요! 작은 힘이지만 기도하겠습니다.”라고 전 세계 팬들을 격려했다.


이하 최시원 인스타그램 전문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세계는 엄청난 혼란과 곤란으로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추운 겨울이라도 반드시 봄은 찾아오고 재난이 엄습한 곳이라도 반드시 복구되어 새롭게 되며 상처 난 마음도 시간이 지나면 아물고 치유되듯이 우리는 다시 일어설 것을 믿습니다.

이러한 때에 사랑과 배려, 따뜻한 격려와 작은 것이라도 나누는 것이 이 모든 것을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가까운 시간 내에 국경이 다시 열리며, 따뜻한 사람들이 다시 모여 서로 기뻐하며 즐거워하며, 희망과 기쁨에 찬 그날을 기다립니다.

우리 모두는 반드시 다시 일어 날것입니다.

여러분 우리는 이겨낼 수 있습니다. 다 같이 힘내요! 작은 힘이지만 기도하겠습니다.

최시원 드림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