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이준혁X유건 ‘안구정화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0-03-24 1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365’ 이준혁과 유건의 안구정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MBC 새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연출 김경희, 극본 이서윤, 이수경, 이하 '365')에서 형사와 범인으로 유쾌한 케미를 선보인 이준혁과 유건의 ‘찐친 케미’가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실제 절친한 사이인 두 배우의 찰떡 케미가 느껴지는 사진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혁과 유건은 극 중 대립각을 보인 형사와 범인의 관계를 장난스럽게 포즈로 취해 보이는가 하면, 부드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핸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안구정화 비하인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 소속사 식구이기도 한 이준혁과 유건은 현장에서도 절친한 케미를 발산하며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유건의 특별 출연 이유 역시 이준혁의 주연 드라마 ‘365’의 첫 방송을 응원하기 위함임이 전해지며 두 배우의 끈끈한 우정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365’를 통해 MBC 월화극 부활의 첫 주자로 나선 이준혁은 첫 방송부터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호평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 방송 직후 ‘365’가 그 화제성을 입증하듯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으며, ‘365 이준혁’이라는 키워드 역시 핫토픽에 오르며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그간 장르물에서 믿고 보는 연기를 펼쳐온 이준혁이 ‘365’를 통해 새로운 ‘인생캐’를 맞으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믿고 보는 ‘장르 장인’ 이준혁의 주연 드라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매주 월화 밤 8시 5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