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이어폰·치킨·커피…‘마사회 유튜브’가 쏜다

입력 2020-03-27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벤트 통해 150명에게 경품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는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를 통해 150명에게 무선 이어폰, 치킨, 아이스크림, 커피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 마사회TV 구독 이벤트

올해 오픈한 ‘마사회TV’는 마문화를 비롯해 사회공헌, 지사 문화센터, 스포츠단 등 마사회의 다양한 이슈를 다룬다. 신입사원들이 알려주는 취업 Tip, 전문가가 알려주는 말사진 찍는 법, 유도 금메달리스트 김재범 코치의 홈트레이닝 지도 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직접 출연하는 콘텐츠로 호응을 받고 있다. 한국마사회 재활힐링승마 홍보대사인 배우 김재경, 권소현과 함께하는 사회공익 힐링승마 콘텐츠 시리즈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구독 이벤트에서는 커피전문점 아메리카노 쿠폰을 50명에게 제공한다. ‘마사회TV’를 구독하고, 구독중 버튼이 있는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참여링크로 응모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4월 1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4월 16일 발표한다.


● 경마방송 KRBC 구독 1만 감사 이벤트

2017년 시작한 한국마사회의 ‘경마방송 KRBC’는 경주 영상, 기수·조교사 인터뷰 등 경마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경마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구독자 1만 명을 넘은 감사 이벤트로 무선이어폰(2명)을 포함해 치킨 세트(20명), 파인트 아이스크림 쿠폰(28명), 커피전문점 아메리카노 쿠폰(50명) 등 총 1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경마방송 KRBC’를 구독한 후 콘텐츠에 댓글을 달고, 작성한 댓글과 구독중 버튼이 보이게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참여링크로 응모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4월 3일까지며, 당첨자는 4월 10일에 발표한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