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MCND, 무대 장악한 악동…‘ICE AGE’ 완벽 퍼포먼스

입력 2020-03-26 1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보이그룹 MCND가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26일(오늘)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MCND는 타이틀곡 ‘ICE AGE’로 카리스마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블랙 교복을 입고 무대에 오른 MCND는 무대 위를 자유분방하게 뛰어놀며 악동의 모습을 선사, 다섯 멤버가 한 몸처럼 움직이는 완벽한 칼군무로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MCND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로 무대를 장악, ‘괴물 신인’의 저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달 27일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 MCND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무대를 얼려버리겠다는 포부를 담은 ‘ICE AGE’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데뷔 2주 만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괴물 신인의 등장을 알린 MCND는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ICE AGE’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300만을 돌파, 2만 6천여 개의 국내 및 글로벌 팬들의 댓글이 달리며 뜨거운 인기를 짐작게 했다.

탈 신인급 실력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MCND가 ‘ICE AGE’로 완벽한 무대를 선사한 가운데 괴물 신인 MCND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인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사진 출처 = Mnet ‘엠카운트다운’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