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용훈X강현, ‘모르겠다고’ 티저 공개…만찢남 비주얼 ‘심쿵’

입력 2020-03-27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위 용훈X강현, ‘모르겠다고’ 티저 공개…만찢남 비주얼 ‘심쿵’

보이밴드 원위(ONEWE)의 신곡 ‘모르겠다고’ 티저 영상이 첫 공개됐다.

원위는 오늘(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3/4’ 타이틀곡 ‘모르겠다고’의 용훈, 강현 개인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용훈은 애절한 눈빛과 짙은 메이크업으로 시크하고 도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메인보컬 용훈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함께 신곡 ‘모르겠다고’ 멜로디가 일부 공개되며,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다 반면, 애쉬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강현은 만찢남 비주얼로 여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현란한 기타 연주가 더해져 멋스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이처럼 원위는 메인 보컬 용훈과 기타리스트 강현의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 실력파 보이밴드다운 화려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임팩트를 안겼다.

메인보컬 용훈은 그간 원위의 음악을 비롯해 음원 프로젝트 ‘lunCHbox’의 ‘예쁘다’, ‘봐’를 가창하며 감미롭고 달콤한 목소리로 이름을 알렸다. 강현은 2018년 마마무 미니 8집 ‘BLUE;S’의 수록곡 ‘생각보단 괜찮아’ 기타 세션에 참여한 데 이어 2019년 솔라와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민 실력자로 음악 팬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다.

원위는 4월 2일 디지털 싱글 ‘3/4’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모르겠다고’는 멤버 키아의 자작곡으로, 원위만의 감성과 밴드 음악에 한정되지 않은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계획이다. 여기에 개성 넘치는 음색의 마마무 화사가 피처링에 참여, 원위와 신곡 ‘모르겠다고’로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원위는 내달 2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3/4’ ‘모르겠다고’를 첫 공개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