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베’ 파격 포스터…장나라 공갈 젖꼭지 프러포즈

입력 2020-03-31 08: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오 마이 베이비’가 장나라의 파격적인 공갈 젖꼭지 프로포즈가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필수 로맨스. 발칙하고 당당한 매력의 장하리 캐릭터와 뒤늦게 불붙은 설렘 가득 4각 로맨스 그리고 독박육아, 경력단절, 워킹맘 등 시의성 높은 소재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이 가운데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위트 있는 반전 코드가 숨겨져 있어 관심을 높인다. ‘오마베’는 기존 통념을 180도 뒤집는 반전 비주얼로 웃음을 자아내는 티저 포스터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차별화된 과속필수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결혼은 됐고 애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한 육아 전문지 기자 장하리로 분한 장나라의 네번째 손가락에 자리잡은 공갈 젖꼭지가 시선을 강탈한다. 장나라의 고혹적이고 우아한 자태에 공갈 젖꼭지가 더해져 기존 커리어우먼의 모습과는 차별화된 캐릭터의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또한 “결혼은 건너뛸까요?”라는 카피가 장나라의 변신에 대한 기대를 자아내며, 동시에 과속필수 로맨스 ‘오마베’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나아가 ‘결혼은 건너뛴’ 장나라의 공갈 젖꼭지 프로포즈를 받게 될 주인공은 누굴지 벌써부터 호기심이 무한 상승된다.

tvN ‘오마베’ 제작진은 “유쾌하면서 달달하고 가슴 뭉클한 어른이들의 新 연애 방정식을 그린 ‘오마베’인 만큼 티저 포스터 역시 위트 넘치는 반전 컨셉을 담았다”며 “선입견을 화끈하게 깨부순 장하리 캐릭터와 그녀의 발칙한 반란이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과 핵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사진=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