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 오늘(31일) ‘365’ OST 발표…신비감 더한다

입력 2020-03-31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이지, 오늘(31일) ‘365’ OST 발표…신비감 더한다

MBC 월화드라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 두 번째 OST를 발매한다.

MBC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의 두 번째 OST, 세이지(Say'Z)의 'Into my life'가 오는 31일 발매된다.

뒤집으면 다시 시작되는 모래시계에 삶을 비유한 곡 'Into my life'는 "모래시계처럼 삶을 뒤집을 순 없을까"와 같은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여기에 신예 세이지(Say'Z)의 유니크한 톤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곡의 완성도와 신비감을 극대화했으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여기에 수많은 실력파 뮤지션들과 앨범, OST 작업을 함께 한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가 작사,작곡에 참여해 극의 전개에 힘을 더했다.

신인가수 세이지(Say'Z)는 이번 '365' OST를 시작으로 가요계 첫 발걸음을 내딛는다. 향후 그가 보여줄 다채로운 음악적 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리셋'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이준혁, 남지현, 김지수, 양동근 등 명품 배우들의 탄탄한 열연을 바탕으로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세이지가 참여한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의 두 번째 OST는 31일 오후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더그루브컴퍼니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