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4’ 헬컴 게임 지옥…라비 “최악이다, 무인도로 보내달라”

입력 2020-04-03 17: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박2일4’ 헬컴 게임 지옥…라비 “최악이다, 무인도로 보내달라”

KBS2 '1박2일 시즌4' 멤버들이 게임 지옥에 갇힌다.

오는 일요일(5일) 저녁 6시 30분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두루가볼 전국일주’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멤버들이 하루 종일 끝나지 않는 게임으로 인해 고통을 호소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보성, 전주, 진해, 밀양 등 대한민국 각지의 특색을 재현한 장소에서 상상 초월의 미션을 수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고삼차 복불복부터 꽃 이름 맞히기와 얼음물 입수까지, 식권을 건 치열한 팀 대결이 펼쳐져 안방극장에 웃음폭탄을 선사한 것.

하지만 이렇듯 두뇌싸움과 체력을 모두 요구하는 미션과 복불복에 점차 지쳐 가던 여섯 남자는 끝날 줄 모르는 게임의 향연에 두 손 두 발을 든다. 딘딘은 “무인도가 최악인 줄 알았는데…”라며 한탄해, 과연 이들을 방전되게 한 전국 일주의 후반부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뿐만 아니라 갈수록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하는 게임 과정과 혹독한 미션에 멤버들은 결국 일제히 백기를 든다고. 막내 라비는 급기야 “저희 무인도로 다시 보내주시면 안 돼요?”라고 호소하며 ‘멘붕’에 빠진다. 게임 지옥의 굴레에 갇힌 멤버들이 이 난관을 헤쳐 나갈 수 있을지, 그 어느 때보다도 리얼한 여행기(?)가 펼쳐진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드높인다.

여섯 남자들의 우여곡절을 담은 ‘두루가볼 전국일주’ 특집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일요일(5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