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문’ 시리즈 다 볼 수 있다…CGV서 전편 기획전 확정

입력 2020-04-10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1년간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엽문4: 더 파이널’이 관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엽문’ 시리즈 특별 상영 기획전을 연다.

CGV에서 진행되는 이번 ‘엽문’ 시리즈 특별 상영 기획전은 시리즈의 1편부터 3편을 연이어 볼 수 있도록 준비된다. 이는 견자단과 ‘엽문’을 떠나 보내기 아쉬운 ‘엽문’ 세대의 계속된 요청이 맞물리며 결정된 것. 관객들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엽문’ 시리즈를 정주행하면서 왜 견자단과 ‘엽문’이 진정한 레전드인지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대 10 액션, 원탁 위 액션, 타이슨과의 대결, 엘리베이터 액션 등 각 시리즈가 탄생시킨 액션 명장면들은 자연스럽게 ‘엽문4: 더 파이널’로 이어지면서 관객들을 견자단과 ‘엽문’ 11년 액션 여정의 피날레로 이끌 예정이다.

때문에 이번 기획전은 견자단과 ‘엽문’을 배웅하고 있는 기존 팬들은 물론 ‘엽문4: 더 파이널’을 통해 새롭게 시리즈에 빠져든 관객들에게도 레전드의 마지막 순간을 함께할 수 있는 단 하나의 기회가 될 것이다.

‘엽문4: 더 파이널’과 함께하는 ‘엽문’ 시리즈 특별 상영 기획전은 CGV용산아이파크몰,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CGV서면에서 4월 15일부터 4월 1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