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로씨네 로맨스’ 기획전 개최

입력 2020-04-10 10: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시네마는 4월 15일부터 봄 날씨와 잘 어우러지는 로맨스 장르 영화들을 4편 선정해 재상영하는‘로씨네 로맨스’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영화 ‘라라랜드’부터 ‘원데이’, ‘미드나잇 선’, ‘레터스 투 줄리엣’까지 총 4편의 로맨스 장르의 작품들이 상영된다. 선정된 작품들은 아름다운 스토리 라인과 기억에 남을 명대사들을 통해 개봉 시부터 관객들과 평단의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라라랜드’는 제 74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역대 최다 기록인 7관왕과, 제 89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6관왕 등 전 세계 14개 영화제에서 수상하며 세계적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롯데시네마의 ‘로씨네 로맨스’ 기획전은 월드타워관을 포함한 전국 80여개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 작품 5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라라랜드’와 ‘원데이’는 4월 15일부터 21일까지, ‘미드나잇 선’과 ‘레터스 투 줄리엣’은 4월 22일부터 2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관객들이 지난 명작들의 감동과 여운을 다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해오고 있다. 4월 1일에는 로맨스, 액션/모험, 애니메이션, 공포 장르의 작품들을 각각 엄선해 재상영하는 ‘로씨네 Pick’ 장르명작 기획전을 진행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