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이태영 ‘캐스트 : 인싸전성시대’ 5월 공개 “알바생들의 청춘 성장기 기대”

입력 2020-04-10 16: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D 신규 웹드라마 ‘캐스트 : 인싸전성시대’가 5월 첫 공개된다.

tvN D ‘캐스트 : 인싸전성시대’(연출 정성우 / 제작투자 KT, 제작 tvN D)는 피로와 힐링, 스트레스와 쾌감, 썸과 쌈이 공존하는 20대들의 좌충우돌 테마파크 라이프를 그린 로맨틱 시트콤 웹드라마. 누구나 행복한 공간인 ‘놀이공원’에서 캐스트 아르바이트를 하는 청춘 남녀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10대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언제나 즐거울 것만 같은 놀이공원에서의 일들 이면에 존재하는 에피소드들이 큰 공감을 불러올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색을 가진 캐릭터를 연기할 배우들의 라인업도 확정됐다. 외모와 공부, 연애까지 스스로 애매하다고 자책하면서도, 과거를 잊고 새롭게 시작하려는 임유경 캐릭터는 위키미키의 최유정이 연기한다. ‘어트랙션 캐스트’로써 근무하고 있는 임유경이 ‘아싸’에서 ‘인싸’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 두루두루 인기 많은 나름 ‘인싸’ 채예진 역은 배우 정소리가 맡는다. 오로지 집을 벗어나 독립을 위해 놀이공원 캐스트로 지원하고, 주변 인물들과 얽히고설킨 에피소드가 재미를 더한 것으로 기대된다.

박동준 역은 배우 김영이 연기한다. 극중 박동준 캐릭터는 개그맨 지망생으로, 주변에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긍정의 아이콘. 매번 웃는 모습으로 주변까지 행복하게 하는 박동준의 톡톡 튀는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캐스트하우스의 리더 나은진 역은 배우 이정민이 연기한다. 장기 근무가 흔하지 않은 캐스트의 세계에서 1년을 넘게 일한 나름 ‘캐스트 아르바이트 계’의 베테랑. 숱한 사랑과 이별에 상처받은 인물이지만, 새로운 인물의 등장으로 요동치는 감정 연기를 보여줘 10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이외에도 룸메이트 최수민 역의 박선영, 유경과 선영의 동창 강재형 역을 맡은 박준목, 극중 예술 고등학교를 졸업한 실력파 일러스트레이터 역에 분하는 배우 김형래, 아르바이트 계의 선배 장건호 역을 맡은 배우 이태영 등 상반기 웹 드라마계를 평정할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며 ‘캐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다.

tvN D ‘캐스트 : 인싸전성시대’ 제작진은 “우리 모두의 인생이 가까이서 보면 비극일지 몰라도, 또 멀리서 보면 희극이다. 다양한 이유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20대 청춘들의 시선에서 바라본 ‘인싸와 아싸의 삶’에 시청자들이 많이 공감해 주실 것이라 생각한다. 평범하지만 특별한 주인공들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tvN D ‘캐스트 : 인싸전성시대’는 5월 5일 오전 11시 KT Seezn에 선공개되며, 5월 19일 오후 6시 유튜브 tvN D Story 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