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김재경 걸크러시 좋은 예, 눈을 뗄 수 없는 B컷→시선강탈

입력 2020-04-10 16: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재경 걸크러시 좋은 예, 눈을 뗄 수 없는 B컷→시선강탈

배우 김재경의 화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화보 촬영 때마다 노련한 포즈와 각 컨셉에 100% 부합하는 표정 연기로 생동감을 불어넣는 김재경답게, 이번 스틸에서도 화보 장인의 면모를 선보여 저장 욕구를 유발한다.

앞서 소속사 나무엑터스가 공개한 화보에서 김재경의 새로운 스타일 변신과 비주얼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어 10일 공개한 스틸에서도 자신만의 분위기와 개성이 시선을 끈다. ‘걸크러시’ 정석을 보여준 김재경은 캐주얼한 스트리트 무드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당당함이 가득한 애티튜드는 그의 특별한 존재감을 더욱 부각시킨다.

특히 화보 촬영 내내 김재경은 생기 가득한 에너지로 현장을 밝게 밝혔다. 매 컷마다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 프로페셔널한 면모와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는 남다른 세심함으로 한층 더 압도적인 화보로 완성시켜 현장 스태프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김재경은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을 시작으로 ‘라이프 온 마스’, ‘배드파파’,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 작품에서 다양한 이미지를 소화해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독보적인 캐릭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김재경이 선보일 또 다른 모습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