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원호, 오늘(10일) 공식 팬카페→SNS 오픈…팔로워 18만 돌파

입력 2020-04-10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이슈] 원호, 오늘(10일) 공식 팬카페→SNS 오픈…팔로워 18만 돌파

몬스타엑스 출신 원호가 전속계약 소식을 전한데 이어 공식 팬카페와 SNS 계정도 오픈했다.

10일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이하 하이라인)는 원호와의 전속계약 체결을 발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하이라인 측은 “매력적인 마스크와 특색 있는 보이스를 바탕으로 작사, 작곡, 프로듀싱 분야에서 그 재능을 발휘한 바 있는 원호는 솔로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로 새롭게 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원호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앞으로 새롭게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하이라인은 이날 원호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그리고 팬카페 개설 소식도 전했다. 계정을 오픈한 지 몇 시간만에(오후 6시 기준)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18만명, 트위터 팔로워는 10만6000명을 넘어서면서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체감하게 했다. 가속도가 붙은 팔로워 증가 속도는 수분 사이 천 단위로 추가되고 있는 상황. 이날 개설된 공식 팬카페 또한 회원수 2만명에 육박했다.

솔로 아티스트로 새로운 도약에 나선 원호는 하이라인을 통해 “지난날의 어리석고 경솔했던 행동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이렇게 기회를 주신 팬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