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20년차 배우 봉태규, 매니저에게 연기 혹평 받은 사연

입력 2020-04-11 10: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지적 참견 시점’ 봉태규가 연기 혹평을 받게 된 사연은 무엇일까.

4월 1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 이하 ‘전참시’) 99회에는 배우 봉태규와 BTS 닮은꼴 훈남 매니저가 등장해 뒤바뀐 연예인과 매니저의 케미를 선보인다. 매니저의 정체에 호기심이 증폭되는 가운데, 매니저에게 연기 혹평을 받는 봉태규의 굴욕이 예고돼 흥미를 유발한다.

공개된 사진 속 봉태규는 광고 촬영장에 있는 모습이다. 오랜만에 육아에서 탈출한 봉태규는 열일을 한 후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에게 “오늘 어땠냐” 묻는다고. 봉태규의 기대와 달리, 두 사람은 “어색해 보인다”며 솔직하고 냉정한 평가를 남겨 봉태규를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당황해하는 봉태규의 모습에도 두 사람은 계속해 애정의 연기 채찍질(?)을 이어갔다고 한다. 이에 봉태규는 “내가 연기만 20년짼다. 데뷔 때부터 연기 잘한다 소리 들었는데”라고 말하며, 씁쓸한 미소를 남겼다고. 과연 봉태규가 연기 혹평을 받게 된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런 가운데 봉태규에게 연기 부스터를 달아 준 깜짝 인물이 등장한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봉태규는 어색함을 벗고 자연스럽게 연기를 펼쳐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 분 말을 잘 들어야 한다”며, 두 손을 모은 채 급 공손해진 봉태규의 모습을 예고해 과연 어떤 인물이 깜짝 등장했을지 궁금해진다.

연기 칭찬에 목 마른(?) 배우 봉태규와 그에게 거침없이 애정의 연기 채찍질을 하는 매니저의 범상치 않은 케미는 4월 11일 토요일 밤 10시 5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9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