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찾아’ 김환희, 휘며드는 매력부자…비하인드컷 공개

입력 2020-04-15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날찾아’ 김환희, 휘며드는 매력부자…비하인드컷 공개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김환희가 시청자들의 마음 속에 스며들었다.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이하 '날찾아')가 서정 멜로의 정수를 보여주며 호평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시청자들에게 파워풀한 에너지와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배우 김환희에 대한 관심이 연일 뜨겁다.

극 중 김환희는 북현리의 공식 에너자이저 임휘 역으로 열연 중이다. 자전거를 타면서 "다 비켜!"라고 외치는 엉뚱함은 귀여운 매력을 배가시켰고, 좋아하는 선배를 향한 눈물겨운(?) 짝사랑 사수기는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이렇듯 뛰어난 연기력과 강렬한 존재감, 팔색조 같은 매력까지 완벽한 삼박자 조합으로 김환희는 드라마의 한 축을 담당하는 주역으로 거듭났다.

이 가운데, 김환희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스틸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스틸 속 김환희는 연기 열정을 쏟아내는 모습부터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 비타민 같은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는 김환희의 모습에서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비결을 엿볼 수 있기도.

또 다른 스틸에서는 김환희의 사랑스러움이 포착됐다. 김환희의 전매특허인 해맑은 웃음은 촬영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은 것은 물론,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카메라 안팎에서 활약을 보여준 김환희. 앞으로 남은 회차에서 그가 선보일 또 다른 모습에도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나무엑터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