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제주 풍광을 느낀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체험 프로그램

입력 2020-04-15 15: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버스투어, 가족 인생샷, 키즈 프로그램 등

해외여행이 당분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의 글로벌 확산으로 인해 어려워지면서 국내여행, 특히 제주도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경우 5월 연휴기간 예약율이 95%가 넘어 사실상 만실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5월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섭지코지는 제주에서도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는 전망이 멋지기로 손꼽는 지역이다. 한 바퀴 돌아보려면 도보로 약 1시간 30분 정도 걸린다. 방문객들이 이곳 풍광을 마음껏 즐기도록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액티비티 프로그램 중 첫 번째는 섭지 버스투어다. 섭지코지의 대표 명소를 가이드와 함께 약 1시간 동안 둘러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안도 타다오의 글라스하우스, 유민미술관을 거쳐 성산일출봉까지 조망할 수 있다. 매일 오후 2시와 3시에 출발하며 시작 20분 전까지 현장접수가 가능하다.

휘닉스 가족 인생샷 프로그램은 전문 사진 가이드와 함께 섭지코지를 둘러보며 원하는 장소에서 멋진 스냅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원본 사진은 고객에게 제공하며 이 중 마음에 드는 컷을 골라 액범 혹은 액자로 만들어 준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하며, 30분 단위로 운영하므로 미리 예약이 필요하다.

아이들이 있는 가족 고객에게는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의 키즈 프로그램이 인기다. 오전 10시부터 친환경 클레이를 활용해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만들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후 4시 키즈 크래프트 프로그램에서는 봄꽃 정원 LED 무드등과 플라워 석고 방향제를 만들어볼 수 있다. 오후 5시에는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모든 체험 프록램을 하나의 패키지로 누릴 수 있는 ‘올인크루시브 즐거움 패키지’도 있다. 콘도 로얄객실 1박, 조식뷔페, 불턱BBQ, 아쿠아플라넷, 유민미술관, 비어가든, 휘닉스 가족 인생샷 프로그램으로 구성햇다. 오후 키즈 프로그램 50% 할인,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 성인 2인+소인 2인 무료, 수영장 및 사우나 무료, 아쿠아플라넷 최대 40% 할인도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