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보기

[DAY컷] ‘슬기로운 의사생활’ 먹는 것만 봐도 즐거운 5인방

입력 2020-04-17 14: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DAY컷] ‘슬기로운 의사생활’ 먹는 것만 봐도 즐거운 5인방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기획 tvN, 제작 에그이즈커밍)이 서로 먹는 것만 봐도 즐거운 20년 지기들의 식사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식사 포스터는 한자리에 모여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고 있는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분), 준완(정경호 분), 석형(김대명 분), 송화(전미도 분)의 행복한 순간을 포착했다. 시간에 쫓기고 매 순간 정신없는 병원이지만 시간을 내서 함께 밥을 먹는 5인방의 끈끈한 관계성이 돋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서로 먹는 것만 봐도 행복한 듯 웃음이 끊이지 않는 즐거운 이들의 모습은 흐뭇함을 자아낸다. 특히 특별한 일이 없는 한 함께 식사를 하며 가족보다 더 가깝게 끈끈한 우정을 유지하고 있는 5인방의 모습은 훈훈함을 더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며, 오는 23일(목) 밤 9시에 7회가 방송된다.

한편 지난 16일 방송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또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해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가구 평균 11.7%, 최고 13.6%를,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는 평균 8.3%, 최고 9.4%로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유료플랫폼 전국기준/닐슨코리아 제공)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0 / 300

    오늘의 핫이슈
    占쎌쥙�ο옙占쎌삕占쎌룇�뺟춯琉얩뜑占쏙옙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