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미우새’ 돌싱파vs미혼파, 서로 뼈 때리는 돌직구 설전

입력 2020-04-20 08: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운 우리 새끼’가 핵폭탄급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스페셜 MC로는 팔색조 매력의 배우 최강희가 출연해 솔직 담백한 입담을 뽐냈다. 동안 비결을 묻자 최강희는 “잠을 정말 잘 자고, 물을 많이 마시려고 노력한다”며 “큰 통을 가지고 다니면서 숙제처럼 물을 마시려고 한다"고 전했다. 그녀는 현재 어머니와 살고 있다며 “결혼을 해야 독립하는데, 시집을 못가서 독립을 못했다” “어머니가 하지 말라는 일을 안한다”고 언급했다. 이상형에 대해서는 “예전에는 나쁜 남자 스타일을 좋아했으나 요즘은 착하고 따뜻한 사람이 좋다”고 고백했다. 또한 그녀는 “능력이 있을 때 아이를 키워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입양에 대한 솔직한 속내도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집 수리 기간 동안 신동과 동거를 하고 있는 김희철은 집에 지상렬이 방문해 회 파티를 벌이는 바람에 천국과 지옥을 동시에 체험했다. 깔끔한 성격의 희철은 상렬이 하얀 식탁에 초고추장을 떨어트리는가 하면 신동이 매운탕 국물을 바닥에 쏟아 분노를 유발시켰다. 이에 “진짜 이거 맛 없으면 다 나가!”라고 소리쳤지만 지상렬이 즉석에서 만든 카레 매운탕 맛을 보자 “둘이 여기서 재워도 될 정도로 맛있어”라며 그 맛에 흠뻑 빠져 웃음을 안겨줬다.

이태성은 아들 한승이의 방학 숙제를 점검했다. 이태성은 수학 숙제를 검사하면서 "수학은 네가 카드값 낼 수 있고, 국민 연금 낼 수 있으면 된다"며 친절하게 수학 문제 풀이를 해줬다. 하지만 본인도 모르게 “이 정도면 30분이면 다 풀겠다”며 초등 수학 허세에 빠져 급기야 아들의 숙제를 대신해주었다.

이어 일기장 검사를 하면서 맞춤법이 틀린 것을 확인하고 받아쓰기 연습도 했다. 태성이 “나중에 연애 편지를 쓰려면 글씨를 잘 써야한다”고 하자 한승은 “어떻게? 한번 써봐!”라고 제안해 아들 앞에서 연애편지를 쓰는 등 훈훈한 부자 케미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며 16.1% 최고 시청률을 안겨준 주인공은 ‘미우새’ 아들들이었다. 이상민 집들이로 다같이 모인 미우새 아들들은 우연찮게 돌싱파 이상민, 탁재훈, 임원희와 미혼파 박수홍, 김종국, 김희철로 나뉘어 앉아 결혼과 이혼에 대한 난상토론을 펼쳤다.

김종국이 진심으로 '왜 이혼했냐'고 묻자 이혼 선배(?) 탁재훈은 "너희들도 다 닥칠 상황이다"라며 운을 떼었다. 이상민은 "이혼도 후유증이 있다. 이별 후유증의 열 배 이상이다"라고 하자 임원희는 "이혼은 둘만 헤어지는 게 아니라 집안 문제도 있어서 마음 아픈 것이 열 배 정도다"라며 공감했다.

이어 김희철이 집 비밀번호를 어머니에게 공개할 수 있냐는 질문으로 이어졌다. 김희철은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겠다고 했는데, 이를 본 어머니가 크게 속상해 하셨다고 말했다. 이에 탁재훈은 비밀번호를 공개한다고 했지만 박수홍 김종국은 알려주지 않겠다고 답변했다. 이에 김종국母는 "생각할수록 괘씸하다"며 서운한 모습을 내비쳐 웃음을 안겨줬다.

서로 어느 입장이 더 낫냐는 이야기를 나누던 중 탁재훈은 미혼파들도 결국 이혼을 할 것 같다며 한명 한명에게 거침없는 독설을 펼쳤다. 재훈은 김종국에 대해서 "착실하게 알콩달콩 잘 사는데, 얘가 보수적이고 가부장적인 면이 있다. 그런 걸 못 견뎌서 이혼이 아니라 (아내가) 도망을 갈 것 같다. 그렇게 찾아 헤메다가 이혼할 것 같다"라고 말해 모두를 웃음 바다에 빠트렸다.

특히, 누가 가장 늦게 결혼할 것 같은지 서로 지목을 해 눈길을 끌었는데, 돌싱파는 모두 박수홍을 꼽았다. 혼자 있는 시간이 가장 익숙하고 오래됐다는 것이 이유였다. 반대로 미혼파들이 가장 늦게 결혼할 사람으로는 만장일치로 탁재훈이 선정됐다.

이혼 후 더 성숙해지고, 끼가 많아 여전히 인기가 있기 때문이라고 하자 탁재훈은 이 말에 깊이 공감했다. 이에 임원희는 할 말이 있다며 “형, 진짜 정신 차려야 해”라고 돌직구를 내뱉어 큰 웃음을 안겨줬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