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복면가왕’ 현정화-황인선-이한위 등장…순간 최고 13.1%

입력 2020-04-20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복면가왕'에서 4연승 가왕 주윤발에 도전하는 새로운 복면가수 8인의 듀엣무대가 펼쳐졌다. 특히 이날은 장르를 가리지 않는 화려한 무대들로 꾸며져 화제에 올랐다.

배우 이한위의 정체가 밝혀지는 순간 최고 시청률은 13.1%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안드레아 보첼리의 'Mai Piu Cosi Lontano'를 부르며 레전드 고품격 무대를 만든 ‘민요’와 ‘야수’는 풍부한 성량을 자랑하며 11대 10으로 막상막하의 무대를 선보였다. 하지만 아쉽게 1표 차이로 패배한 야수의 정체는 크로스오버계의 아이돌포레스텔라의 꽃미남 베이스 고우림이었다. 고우림은 “같은 멤버인 강형호가 1라운드에서 아쉽게 탈락해서 설욕전 하러나왔는데 나도 탈락하게 되었다. 너무 아쉽지만 더 좋은 앨범으로 색다른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외모만큼 훈훈한 출연소감을 전했다.

‘전갈자리’와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를 선곡하며 순수한 음색을 뽐낸 ‘천칭자리’의 정체는 올림픽 레전드 탁구 여제 현정화 감독이었다. 소탈한 매력을 뽐낸 그녀는 “사실 듀엣곡 선곡에 비밀이 하나 있는데, 제가 강다니엘 씨의 빅팬이다. '비도 오고 그래서'도 강다니엘 씨 덕분에 알게 되었다”며 “강다니엘 씨와 같은 부산 출신인데, 고기 한번 사드리고 싶다”라며 소녀팬 같은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전했다. 또한 그녀는 “올림픽에 선수로 출전했을 때 국민분들의 응원이 정말 큰힘이 되었다. 그때 저에게 힘을 주었던 국민분들께 작은 위로가 되어드리고자 출연을 결심했다”고 말하며 큰 감동을 주었다.

‘짬짜면’과 장윤정 '꽃'을 부르며 맛깔스러운 음색을 뽐낸 ‘반반치킨’의 정체는 황이모라는 캐릭터로 이름을 알린 가수 황인선이었다. 그녀의 파워풀한 성량에 판정단 카이는 “예전에 제가 심사위원으로 있었던 뮤지컬 오디션 프로그램에도 참가하셨다. 정말 모든 것이 다 갖춰진 참가자라 기억에 남았는데, 여기서 보니 반갑다. 지금이라도 뮤지컬에 도전하는 게어떠냐”며 극찬했다.

이에 유벤져스 작사가 이건우는 “지금 트로트가 대세다.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 한다. 트로트를 깊게 파고들어라”고 받아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황인선은 “제가 이제 트로트에 정착하려고 한다. 앞으로 지켜봐달라”며 유쾌한 포부를 전했다.

변진섭 '숙녀에게', 김목경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를 부르며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 ‘빵’의 정체는 데뷔 38년 차 명품감초 배우 이한위였다. 그는 “신인 때 오디션 보는 기분으로 경연에 임했다. 1표 받아도 감사하다고 생각했을 텐데, 4표나받아서 기분이 좋다”며 유쾌한 출연소감을 전했다. 또 앞으로의 목표가 뭐냐는 MC의 질문에 “무난하고 건강하게 연기생활 하는 게 목표”라며 대배우로서의 포부를 밝혔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