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한승연 “결혼 준비 위한 독립 완료”

입력 2020-04-21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한승연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낸다.

​​2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반골탈태 특집! 네가 알던 내가 아니야> 진행되는 가운데 카라 한승연, 원더걸스 유빈, 엠블랙 승호, 티아라 보람, 마이네임 인수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한승연은 “지난 1년을 푹 쉬었다”며 데뷔 이후 보낸 첫 휴식에 대한 소감을 전해는데. 한승연은 “20살 이후에 이렇게 쉰 적은 처음이다”라고 밝혔다. 실제 한승연은 데뷔 이후, 각종 예능에 출연해 활약하며 카라를 알린 국내 최초 자생돌.

또한 한승연은 최근 근황을 털어놓으며 결혼에 대해 언급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최근 가장 많이 하는 일이 예쁜 그릇을 사서 모으는 것”이라며 “결혼 준비를 위해 독립을 했다”고 전했다. 한승연의 결혼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

한편, 한승연은 오랜만의 예능 출연에도 녹슬지 않는 예능감으로 현장을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이제 춤추면 뼈마디가 아프다”던 한승연은 음악이 나오자마자 박나래가 말릴 정도로 화끈한 댄스 본능을 불태웠다.

2007년 걸그룹 카라로 데뷔한 한승연은 ‘Pretty Girl’, ‘Honey’, ‘미스터’, ‘맘마미아’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발매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후 <청춘시대>, <왔다 장보리>, <장옥정, 사랑에 살다> 등 인기드라마에 출연 연기자 변신에도 성공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사진=MBC 에브리원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