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미디어는 21일 0시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 에이프릴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Da Capo'의 타이틀곡 'LALALILAL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D-1'을 알렸다.
영상 속 에이프릴 멤버들은 앞선 유닛 티저와 콘셉트 필름에서 보여준 아름다운 비주얼은 물론,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분위기 속에서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특히 티저에 담긴 감각적인 영상미는 'LALALILALA'의 중독적인 훅과 어우러져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앞서 커밍업 포스터를 시작으로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그리고 유닛 티저 등으로 연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던 에이프릴. 이들은 'LALALILALA'의 뮤직비디오 티저로 사전 프로모션에 방점을 찍으며 컴백에 대한 열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2015년 동화 같은 서정적인 음악으로 데뷔, 전작 '예쁜 게 죄'에서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여성으로의 변신까지 선사하며 꾸준한 성장을 증명한 에이프릴. 이들은 22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Da Capo'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ALALILALA'로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DSP미디어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