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송승헌 “‘나 혼자 산다’ 힐링 되는 시간+소중한 추억” [전문]

배우 송승헌이 MBC '나 혼자 산다' 출연 소감을 전했다.

송승헌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나 반갑게 맞이해준 '나 혼자 산다' 식구들 모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힐링 되는 시간이었고, 오래오래 기억될 소중한 추억이었습니다. 지금의 힘든 시간도 곧 지나가리라 믿습니다"라며 이날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출연 소감을 전했다.
사진에는 무지개 회원들과 송승헌이 함께 찍은 사진과 제주도 여행에서의 송승헌의 모습이 담겼다.
24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송승헌은 화보 같은 일상 속 반전 허당미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무지개 회원에 첫 입성한 송승헌은 촬영차 찾은 제주도에서 낭만 가득한 하루를 완성했다. 그림 같은 제주의 풍경에 티타임을 즐기고, 조깅과 낚시까지 나서며 제대로 휴식을 만끽했는데, 숨만 쉬어도 화보 같은 비주얼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무엇보다 야성미가 폭발하는 근육을 뽐내며 운동에 나섰지만 ‘상남자’의 이미지와는 거리가 먼 발라드를 선곡해 뜻밖의 반전매력을 과시했다. 이에 “저 감미롭고 말랑말랑한 노래 좋아하는 남자입니다”라며 남다른 감성을 고백하기도. 운동을 마친 뒤 닭가슴살, 꿀, 다시마 가루, 케일 가루, 노니 가루, 미숫가루, 브로콜리 가루를 갈아낸 ‘송승헌 표 쉐이크’ 레시피를 알려주며 방부제 미모의 비결을 낱낱이 공개했다.
빈틈이라고는 없을 것 같은 외모의 송승헌은 숨겨왔던 인간미까지 대방출했다. 인덕션과 TV까지 손대는 모든 물건을 작동시키지 못하는가 하면, 전자레인지에서 꺼낸 뜨거운 그릇을 맨손으로 집으며 ‘망손’ 능력치를 발휘한 것. 이어 커피 그라인더마저 제대로 작동시키지 못하며 허당미를 발산했지만, 곧바로 커피 CF의 한 장면 같은 우아한 비주얼로 그의 인간미를 잊게 만들며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송승헌이 출연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이하 송승헌 인스타그램 전문

너무나 반갑게 맞이해준 나 혼자 산다
식구들 모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힐링되는 시간이었고,
오래오래 기억될 소중한 추억이었습니다.
지금의 힘든 시간들도
곧 지나가리라 믿습니다!
여러분 항상 건강하세요!
오늘밤 11시에 만나요~!!^^ #나혼자산다 #박나래 #한혜진 #장도연 #이시언 #기안84 #송승헌 #김구산 본부장님 #MBC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