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교, ‘미칠 듯 사랑을 하고’ 오는 28일 ‘더쇼’서 컴백 무대 최고 공개

입력 2020-04-27 13: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미교, ‘미칠 듯 사랑을 하고’ 오는 28일 ‘더쇼’서 컴백 무대 최고 공개


가수 미교가 본격 컴백한다.

윤종신 ‘좋니’의 답가로 화제를 모은 미교가 28일 SBS MTV ‘더쇼’에서 ‘미칠 듯 사랑을 하고’ 컴백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미칠 듯 사랑을 하고’는 한 남자를 미칠듯 후회없이 사랑한후에 남자의 이별통보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떠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미교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을 짙게 녹여냈다.

컴백 소식과 함께 공개된 스틸 사진에서 미교는 고혹미를 발산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자신만의 색을 발산했다.
미교는 그동안 해외 활동에 주력해 왔다. 중국의 유명 매거진 쎄씨차이나는 미교를 4월호커버스타로 낙점해 중국과 홍콩 전역에 78만부 를 발행해 배포했다. 중국 유력 연예 매체들은 중국 발라드 퀸으로서의 가능성을 극찬하기도 했다. 또 일본에서는 지상파 CROSS FM 브란뉴선데이 프로그램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렇듯 해외 활동을 병행하며 꾸준히 색다른 모습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는 미교의 국내 컴백이 기대를 모은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