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코로나19 극복 ‘으라차차 대한민국’ 캠페인

입력 2020-04-27 13: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아 ‘으라차차 대한민국’ 캠페인을 전개한다.

먼저 ‘코로나19 의료진 국민 응원 챌린지’를 5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코로나19 의료진을 응원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면 된다. 천호엔케어는 업로드 된 게시물 수만큼 의료진에게 건강식품 ‘흑마늘 프리미엄’을 기부할 예정이다. 참여자 가운데 200명을 선정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된 ‘데일리코어 멀티비타민’을 증정한다. 캠페인 종료 후에는 참여작을 모아 캠페인 포스터를 제작, 천호엔케어 공식 SNS 채널에 게시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으라차차 천호엔케어 인증샷’ 캠페인은 5월 4일부터 14일까지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자발적 사회적 거리두기, 개인위생관리 등 코로나19 예방 활동을 인증하는 사진 또는 영상을 지정된 해시태그인 #으라차차대한민국 #천호엔케어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200명을 선정해 ‘데일리코어 멀티비타민’을 1박스씩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직장인들을 위한 ‘오피스 어택 이벤트’도 5월 6일부터 17일까지 열린다. 천호엔케어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코로나19에 대비하는 직장생활 인증사진을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댓글에 답글이 많은 순서로 수상자를 선정해 동료들과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천심본 홍삼보감’ 3박스를 증정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코로나19의 완전한 종식을 위해 조금만 더 힘을 내자는 의미에서 ‘으라차차 대한민국’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의료진을 비롯해 국민들이 조금이나마 힘을 낼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