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어벤져스’ 시리즈 돌비 애트모스 특별상영 진행

입력 2020-04-27 16: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시네마는 4월 29일부터 재상영하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포맷으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돌비 애트모스는 영화 속 모든 장면을 입체적인 소리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차세대 극장 음향 시스템으로 360도 서라운드 입체 음향, 사실 같은 선명한 음질, 강력한 베이스 등으로 자연스럽고 실감나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뿐만 아니라, 돌비 애트모스 포맷으로 제작된 영화는 장면별 섬세하게 조율된 사운드를 통해 극대화된 재미와 강렬한 시네마틱 체험을 선사한다.

2014년 세계 최대 크기 스크린(34m*13.8m)으로 기네스월드레코드 인증을 받은 롯데시네마 수퍼플렉스G에서도 상영이 진행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스피커 시스템(165 어레이 스피커)을 보유한 수퍼플렉스G는 돌비 애트모스와 함께 최상의 음질을 구현하여 사운드를 통한 극강의 몰입도를 경험할 수 있는 상영관이다.

이번 특별상영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등 전국 9개 영화관에서 진행되며 5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돌비 애트모스 특별상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많은 관객들이 애착을 갖는 작품인 ‘어벤져스’ 시리즈를 조금 더 특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돌비 애트모스 포맷 상영을 준비했다”며, “특수한 포맷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