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찬원·김희재, 진태현 트로트 스승 변신…방구석 라이브 선사

입력 2020-05-03 14: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상이몽2’ 이찬원·김희재, 진태현 트로트 스승 변신…방구석 라이브 선사

‘미스터트롯’ 이찬원, 김희재가 진태현의 트롯 스승으로 변신한다.

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진태현과 ‘미스터트롯’ 이찬원, 김희재와의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진태현♥박시은 부부는 딸 다비다와 함께 '트롯 아이돌' 이찬원, 김희재를 만났다. ‘미스터트롯’의 열혈 팬이던 세 사람은 동경하던 스타와의 만남에 소녀 팬처럼 수줍어하며 야단법석을 떨었다. 이찬원과 김희재 또한 ‘찐팬’ 가족과의 만남을 반가워하며, 그들만을 위한 명품 ‘방구석 라이브’를 선보였다.

특히, 이찬원은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부터 평소 잘 보여주지 않았던 현란한 골반 댄스까지 뽐내 세 사람을 열광케 했다. 심지어 그는 라이브 도중 진태현에게 깜짝 선물을 건네 진태현을 ‘심쿵’하게 했다고.

이어 진태현은 이찬원, 김희재에게 “트롯을 제대로 가르쳐 달라”라며 배움의 의지를 드러냈다. 사실 진태현이 트롯을 배우고자 하는 '진짜' 이유는 따로 있었다. 그 이유를 들은 이찬원과 김희재는 흔쾌히 진태현의 트롯 선생님으로 나섰다는 후문이다. 힙합만을 고집하던 진태현이 돌연 트롯을 배우겠다 다짐한 이유는 무엇일지, 또한 그는 ‘미스터트롯 시즌2’에 대한 지원 의사를 밝혔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한편, 본격적인 트롯 수업에 앞서 진태현은 ‘진또배기’라는 곡으로 이찬원과 김희재에게 트롯 실력을 평가받기로 했다. ‘진또배기’를 맛깔나게 소화해 내 '찬또배기'라는 별명까지 얻게 된 이찬원이 진태현 표 ‘진또배기’에 대해 어떤 평가를 내렸을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또한, 이찬원과 김희재의 심사평이 극명하게 엇갈렸다고 전해져 진태현의 트롯 도전기가 순탄치만은 않을 것이 예고됐다.

방송은 4일 밤 11시.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