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 라디오’ 영탁 “최근 장민호 신곡 작곡, 신나는 댄스 트로트”

입력 2020-05-03 15: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허리케인 라디오’ 영탁 “최근 장민호 신곡 작곡, 신나는 댄스 트로트”

가수 영탁이 절친인 가수 장민호의 신곡을 작사·작곡했다고 밝혔다.

3일 방송된 TBS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서 최일구 디제이는 “영탁 노래 중 최고는 ‘니가 왜 거기서 나와’”라고 운을 뗐다. 이에 영탁은 “가사가 재미있어서 많이 좋아하시는 것 같다”면서 “조만간 장민호 형님의 신곡이 나올 것 같은데, 제가 만든 곡이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처럼 재미있는 댄스 트롯곡”이라고 밝혔다. 이어 영탁은 “가이드가 나왔는데 딱 세 번 만에 녹음이 끝날 만큼 장민호 형님과 찰떡인 곡이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덧붙였다.
곡에 대해 좀 더 알려달라는 최일구 디제이의 청에 영탁은 “요즘 카톡 메시지를 읽어놓고 답장을 안 하면, ‘읽씹’이라고 하지 않나. ‘읽씹’과 관련된 곡이다”라며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최일구 디제이가 “한 소절 불러줄 수는 없냐”고 하자 영탁은 “노래는 비밀로 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기사 욕심이 난다, 노래 제목이라도 알려달라”는 요청에 “안됩니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잠시 후 교통 정보가 나간 사이 데모 버전을 들어본 최일구 디제이는 “조금 전 (영탁 씨) 휴대폰에 저장된 데모 음악을 들어봤는데 실생활에서 젊은 사람들 귀에 딱딱 꽂힐만한 내용”이라고 말했고 박슬기는 “공감 100%!!!”라고 덧붙였다. 이에 영탁은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라며 수줍은 웃음을 보였다.

TBS FM 95.1 Mhz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는 매일 낮 2시~4시 사이 방송되며, 영탁이 고정 출연하는 ‘음악 반점’ 코너는 매주 일요일 낮 2시 10분에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