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주찬, 송가인 ‘내 마음의 사진’ 커버…귀호강 보이스

입력 2020-05-03 16: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골든차일드 주찬, 송가인 ‘내 마음의 사진’ 커버…귀호강 보이스

그룹 골든차일드 멤버 주찬이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주찬은 지난 2일 '울림 더 라이브' 채널을 통해 '내 마음의 사진'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주찬이 커버한 '내 마음의 사진'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로 가수 송가인이 가창해 종영 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영상 속 주찬은 핑크빛이 도는 공간에서 스탠드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시작했다. 특유의 감미로운 미성이 돋보이며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

주찬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좋아했던 팬으로서 OST까지 즐겨 들었었다"라며 "특히 '내 마음의 사진'은 제일 좋아하고 많이 부르던 곡이다. 가사와 함께 애절한 음색을 중점으로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감미로운 미성으로 울림을 선사한 주찬의 '내 마음의 사진' 커버 영상은 '울림 더 라이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울림 더 라이브'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매주 토요일 저녁 9시마다 선보이는 라이브 콘텐츠다.

한편, 주찬이 속한 골든차일드는 지난달 30일 오후 첫 방송된 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하여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