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캐스팅’ 유인영, 재투성이 엉망진창 스틸 공개

입력 2020-05-04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굿캐스팅’ 유인영, 재투성이 엉망진창 스틸 공개

‘굿캐스팅’ 배우 유인영의 각양각색 표정이 돋보인 좌충우돌 미션 수행 스틸 컷이 공개됐다.

배우 유인영이 출연 중인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극본 박지하, 연출 최영훈, 제작 ㈜박스미디어)은 국정원 현직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던 여성들이 어쩌다 현장 요원으로 차출된 후, 초유의 ‘위장 잠입 작전’을 펼치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이다 액션 코미디 드라마’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이후 믿고 보는 배우들의 호연과 영화를 방불케 하는 유려한 연출력으로 첫 방송 순간 최고 시청률 14.3%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극중 유인영은 특출난 두뇌 회전력과 트리플 A형의 소심함, 각종 실수를 유발하는 허당기와 가슴 저린 사연까지 고루 갖춘 반전 매력의 국정원 요원 ‘임예은’으로 분해 기존의 도회적인 이미지를 깨는 유쾌한 연기 변신을 성공적으로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그런 가운데 ‘러블리 뇌섹녀’ 유인영의 좌충우돌 미션 수행기를 담은 스틸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유인영은 위장 잠입 중인 일광하이텍의 마크가 찍힌 보안 조끼를 입고 비장한 표정으로 누군가와 대치 중인 모습이다.

반면 또 다른 사진에서 유인영은 얼굴과 셔츠에 온통 재를 묻힌 채 금방이라도 질주를 시작할 듯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엉망진창이 된 몰골로 시무룩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보고 있기 안쓰러울 정도로 의기소침해진 유인영의 표정 뒤에 이와 대비되는 밝은 미소가 포착돼 3회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와 관련, 유인영의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는 “작전 수행 시 청심환을 복용해야 할 만큼 소심한 성격을 자랑하던 ‘임예은’ 역 유인영이 의외의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유쾌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유인영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유인영의 활약이 예고된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 3회는 오늘(4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