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7 임영웅→김호중, ‘불후의 명곡’ 출격…23일 방송 [공식]

입력 2020-05-04 1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OP7 임영웅→김호중, ‘불후의 명곡’ 출격…23일 방송 [공식]

‘KBS 불후의 명곡’에서 송해와 ‘미스터트롯’ 트롯맨들이 만난다.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송해 가요제’를 기획, ‘미스터트롯’ 트롯맨들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송해는 1988년부터 지금까지 ‘전국 노래자랑’ 진행을 하며 대한민국 최장수 MC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전국 노래 자랑’을 통해 송해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선사하고 가수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고 있다.

이에 ‘KBS 불후의 명곡’은 무명시절 ‘전국 노래 자랑’에 출연해 송해와 인연이 깊은 트롯맨들이 총출동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집 ‘송해 가요제’를 준비했다.

송해를 위한 감동적인 무대는 물론 송해와의 깊은 인연, 전국 노래자랑 출연 당시 이야기 등 풍성한 드라마 까지 함께 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 TOP7 트롯맨 중 ‘전국 노래자랑’ 2016년 경기도 포천시 편 최우수상을 수상한 임영웅을 비롯해 ‘전국 노래자랑’ 출연으로 송해와 인연이 깊은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한다.

TOP7 트롯맨 중 김호중은 불후의 명곡 5월 25일 녹화에 참여하기로 예정되어있다.

송해와 미스터트롯 트롯맨이 함께 하는 감사의 달 특집 ‘KBS 불후의 명곡-송해 가요제’는 5월 23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 (KBS2TV) 에 방송 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