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임도형, 나하은에게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해달라”

입력 2020-05-05 14: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로트 신동 임도형, 댄스 신동 나하은이 ‘비디오스타’에서 역대급 끼를 뽐낸다.

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어린이날 특집! 비스 키즈카페’로 꾸며지는 가운데, 허경환, 도티, 김강훈, 나하은, 임도형, 김겸과 함께 트로트 신동 김수빈, 국악 신동 김태연이 출연해 흘러넘치는 끼를 발산할 예정이다.

이날 댄스신동 나하은은 오프닝 무대부터 현장을 압도, 엑소-BTS-ITZY-마마무의 K-POP 메들리를 선보이며 녹화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어 나하은은 SNS에서 화제 중인 BTS의 창문닦이 춤을 출연자들에게 전수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또한 임도형은 나하은에게 “자신의 신곡 뮤비에 출연해 달라”는 돌발 제안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진 나하은의 답변에 모두 웃음을 감출 수 없었다는 후문.

한편,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리틀 송해’로 사랑받았던 임도형은 녹화 도중 틈만 나면 진행 욕심을 보여 MC들의 자리를 위협하기도 했다. 이어 그는 “배울 게 많소이다”, “동년배”등 애어른 말투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기도 했다고.

또한 임도형은 ‘비디오스타’를 위해 최초공개 개인기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무려 4개 국어 개인기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

12살 댄스신동 나하은의 K-POP메들리 댄스와, 트로트 신동 임도형이 최초로 공개하는 4개 국어 개인기는 5월 5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