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 7일 리메이크 앨범 ‘Masque’ 발표…발라드 여제의 깜짝 선물

입력 2020-05-06 07: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이수영이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앨범을 선보인다.

6일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New Era Project)는 “이수영이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리메이크 프로젝트 앨범 ‘Masque(마스크)’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Masque’는 이수영이 자신을 10년 넘게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과도 같은 앨범이다. 대표곡 ‘덩그러니’, ‘라라라’, ‘스치듯 안녕’까지 총 3개의 리메이크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강화성, 권영찬, 623 등 뛰어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명곡에 빛을 더했다.

특히 이수영은 20대 시절 불렀던 원곡과는 달라진 감성으로 자신의 노래를 재해석할 예정이다. 2020년 이수영이 다시 부르는 명곡들은 팬들에게 또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를 자아낸다.

이수영은 3월 오랜 공백을 깨고 신곡 ‘날 찾아’를 발표하며 11년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명불허전 발라드 여제의 컴백에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고, 실시간 음원 차트 1위까지 차지하는 등 변함없이 건재한 저력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이수영의 새 리메이크 프로젝트 앨범 ‘Masque’는 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