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켄x먼데이키즈 이진성 ‘견뎌야 하는 우리에게’ 6일 오후 6시 공개

입력 2020-05-06 08: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스 켄과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함께 한 ‘견뎌야 하는 우리에게’가 베일을 벗는다.

빅스 켄과 먼데이키즈 이진성의 듀엣곡 ‘견뎌야 하는 우리에게’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두 사람은 만남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으며 리스너들을 이목을 집중시켰다.

빅스 켄과 먼데이키즈 이진성의 첫 합작품인 이번 신곡 ‘견뎌야 하는 우리에게’는 이별, 혹은 또 다른 무언가를 견뎌야 하는 모두에게 슬픔을 넘어 울림과 깊은 여운을 전하고자 하는 발라드곡으로 이진성이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음악적 완성도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4일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섬세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폭발적인 고음을 선보인 켄은 이번 신곡을 통해 ‘고음천재’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대체불가 감성으로 ‘차세대 발라더’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또한, “그런 걸까 남들처럼 우리도 무뎌져 버린 흔한 사이로 변해 돌아갈 수가 없나” 등의 가사가 어우러져 애절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빅스의 메인보컬 켄은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드라마 OST는 물론 뮤지컬계에서도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빅스 켄과 먼데이키즈 이진성의 특급 컬레버레이션 ‘견뎌야 하는 우리에게’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