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아스트로, 신곡 ‘Knock’ 최초 공개

입력 2020-05-06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챔피언’ 아스트로, 신곡 ‘Knock’ 최초 공개

‘쇼챔피언’이 5월의 시작을 풍성하게 꾸며줄 무대들을 준비했다.

‘쇼챔피언’은 6일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완전체로 돌아온 청량돌 아스트로의 컴백 무대와, 한층 성숙해진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의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일곱 번째 미니앨범 ‘GATEWAY’를 발매한 아스트로가 1년 4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다. 아스트로는 이날 최초 공개하는 타이틀곡 ‘Knock(널 찾아가)’와 수록곡 ‘내 이름을 부를 때’ 무대를 통해 아스트로만의 색다른 ‘파워 청량’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쇼챔피언’의 코너 ‘음.소.거’ 주인공으로 선정, 컴백 키워드 토크를 통해 보다 특별한 음악 소개를 할 예정이다.

그리고,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를 휩쓴 대세 걸그룹 오마이걸이 미니 7집 앨범 ‘NONSTOP’으로 컴백한다. 오마이걸은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와 수록곡 ‘Dolphin’을 통해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는 기존 오마이걸의 상큼 발랄한 매력에 성숙함을 더해, ‘콘셉트 요정’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들도 준비되어있다. 타이틀곡 ‘LALALILALA’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에이프릴이 아련한 감성의 수록곡 ‘인형’으로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그리고, 성악가에서 트로트 가수로 변신하며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활약한 트바로티 김호중이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로 무대에 오른다. 김호중은 따뜻한 감성으로 전 세대 음악 팬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공원소녀, 칸토, 느와르(NOIR), 파나틱스(FANATICS), 2Z, Surple(써플), 이진재(Lee Jinjae), 윤태경(Yoon Tae Kyoung)의 무대도 함께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