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루시, ‘개화’ 뮤비 티저 공개…청량감 가득

입력 2020-05-06 14: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밴드’ 루시, ‘개화’ 뮤비 티저 공개…청량감 가득

밴드 LUCY(루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개화'가 베일을 벗었다.

루시는 지난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DEAR.(디어)'의 타이틀곡 '개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풍성한 사운드와 청량감 가득한 영상미가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서로 같은 곳을 바라보는 네 명의 모습을 통해 이들의 새로운 여정이 곧 시작됨을 예고했다. 특히 네 명의 청춘의 반짝이는 에너지가 영상에서 고스란히 전해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신곡 '개화'는 추운 겨울이 지나 사계절의 시작인 봄과 함께 하는 루시의 출발을 알리는 노래로, 세상의 역경에 움츠린 사람들에게 따뜻한 봄바람을 불어넣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서정적인 바이올린 선율과 청량한 팝 사운드가 더해진 밴드팝으로, JTBC '슈퍼밴드' 무대에서 보여준 루시만의 유니크한 색깔을 느낄 수 있다.

루시는 바이올리니스트 신예찬, 베이스 겸 프로듀서 조원상, 드럼 겸 보컬 신광일 그리고 보컬 최상엽으로 구성된 4인조 밴드로, '슈퍼밴드'에서 준우승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루시의 첫 번째 싱글 'DEAR.'는 'INTRO(인트로)'와 타이틀곡 '개화' 총 2곡이며, 8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리스너들에게 건네는 첫 편지 'DEAR.'를 통해 루시만의 특별한 음악적 세계를 보여주고자 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