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유엔브이에스, 개인 리릭 포스터 공개

입력 2020-05-07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유엔브이에스, 개인 리릭 포스터 공개

그룹 UNVS(유엔브이에스)가 멤버 전원의 새 앨범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UNVS(JUN H.(준현), YY(와이와이), 은호, 창규, 젠)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SOUNDTRACKS FOR THE LOST & BROKEN(사운드트랙스 포 더 로스트 & 브로큰)’ 젠을 끝으로 멤버 전원의 개인 리릭 포스터 공개를 완료했다.

리더 JUN H.를 시작으로 YY, 은호, 창규, 젠까지 순차적으로 리릭 포스터를 공개한 UNVS는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느껴지는 강렬한 비주얼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흰 와이셔츠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 JUN H.부터 댄디한 모습의 은호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글로벌 음악팬들의 시선을 잡아끌었다.

특히 멤버들 각 사진 속 옆에 ‘내 뒤에 그림자가 가끔은 두려워 나 불빛은 어디선가 다 숨기고 싶은 내 맘’ ‘서로에게 마법 같은 사랑을 했네 꿈결같은 순간들만 내게 짙게 남았네’ 등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더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번 앨범은 지난 앨범에 이어 room102가 다시 한번 프로듀싱을 맡아 데뷔 싱글 ‘Timeless(타임리스)’에 이어 사랑을 테마로 방황하고 상처받은 영혼들의 이야기를 담아냈으며, 타이틀곡 ‘Give You Up(기브 유 업)’을 비롯해 은호의 솔로곡인 ‘WATERFALL(워터폴)’까지 2트랙을 수록해 UNVS의 더욱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UNVS의 두 번째 싱글 앨범 ‘SOUNDTRACKS FOR THE LOST & BROKEN’은 오는 15일 정오에 발매된다.

UNVS는 국내 엔터 업계 최초로 온라인 팬미팅 투어 ‘UNVS ONLINE GLOBAL FAN TOUR’를 진행, 오는 19일 프랑스 파리를 시작으로 5월 26일 영국 런던, 6월 2일 스페인 마드리드, 6월 9일 미국 LA, 시카고, 애틀란타, 6월 16일 러시아 모스코바 등 총 5개국을 테마로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한다.

[사진 = 샤이타운뮤직(CHITWNMUSIC)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