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미치고2’ MCND 휘준, 기습 담력훈련→인간美 폭발

입력 2020-05-08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갑자기 미치고2’ MCND 휘준, 기습 담력훈련→인간美 폭발

MCND 휘준이 ‘갑자기 미치고 시즌2’에서 인간미 넘치는 예능감을 뽐냈다.

지난 7일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CND의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 시즌2’ 3회가 공개됐다.

이날 MCND는 야자 시간에 선생님이 잠든 틈을 타 바비큐 파티 재료 획득을 위한 게임에 돌입, 제작진이 미리 숨겨놓은 쪽지를 빠르게 찾으며 푸짐한 바비큐 파티를 즐겨 눈길을 끌었다.

즐거운 바비큐 파티를 마친 MCND는 ‘갑자기 미치고 시즌1’에서 휘준에게 당했던 담력훈련 복수를 위해 뭉쳤고, 방에 홀로 남은 휘준이 엄마와 전화 통화를 하며 걱정을 멈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담력훈련 준비를 마친 MCND는 방에 남은 휘준을 학교로 불렀고, 담력훈련 시작 전 강한 모습을 보였던 휘준이 귀신으로 분장한 멤버들의 역대급 담력훈련에 결국 무릎을 꿇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지난달 23일 첫 방송된 ‘갑자기 미치고 시즌2’는 학교로 향한 MCND의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무대 아래 통통 튀는 MCND의 일상을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3월 종영한 ‘갑자기 미치고’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거침없는 예능감을 펼치며 신흥 ‘예능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MCND는 지난달 신곡 ‘떠(Spring)’로 컴백, 강렬한 카리스마에 청량미를 더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MCND가 오는 10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떠’ 활동을 마무리하는 가운데 완벽한 실력에 예능감까지 장착한 MCND의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MCND의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