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트랙2’ 아스트로, 숨은 명곡 소개…유쾌한 에너지 선사

입력 2020-05-08 0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히든트랙2’ 아스트로, 숨은 명곡 소개…유쾌한 에너지 선사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지난 7일 시즌(Seezn)에서 생방송된 '히든트랙2'에서 숨겨진 명곡을 소개하며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했다.

아스트로는 앨범 수록곡 중 숨겨진 명곡을 찾아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뮤직 라이브쇼 '히든트랙2'에 출연해 더 알려졌으면 하는 곡들을 유쾌하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뜨거운 관심과 반응 속에 신곡 'Knock(널 찾아가)' 무대로 시작된 방송은 오프닝부터 TMI 자기소개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아스트로 멤버들이 다 함께 히든트랙을 소개하는 동안 스튜디오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아히 좋아 슬기로운 별과사전'을 주제로 아스트로는 'Love Wheel'(러브 휠), '너라서', 'I'll be there'(아윌 비 데어) 등의 수록곡 소개와 함께 곡과 얽힌 에피소드를 풀어냈다. '너라서'의 킬링 파트와 'You&Me'(유앤미) 율동을 선보이기도 하고, 무대 위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하며 그때의 추억을 회상했다.

무엇보다 팬들의 선택으로 최종 골든트랙에 선정된 'You're my world'(유어 마이 월드)의 첫 완전체 무대는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했다.

아스트로는 프로그램을 마치며 "수록곡도 다 좋아서 뽑기 어려웠는데, 이렇게 저희가 자부심을 느끼는 수록곡들을 들려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팬분들이 골라주신 TOP7이라서 의미가 남다른 것 같아.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아스트로는 '히든트랙2'를 통해 '수록곡 맛집'임을 입증하는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하며 아스트로에게 빠져들게 만들었다.

아스트로는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게이트웨이)를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