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띠, 데뷔곡 ‘나인틴’ 뮤비…공개 12시간 만에 100만뷰 돌파

입력 2020-05-08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띠(NATTY)의 데뷔곡 뮤직비디오가 100만뷰 고지를 점령했다.

7일 오후 6시 스톤뮤직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업로드된 나띠의 데뷔 싱글 ‘나인틴(NINETEEN)’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약 12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나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나인틴’ 뮤직비디오 역시 벌써 4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달성하는 등 전 세계 K-POP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올해 19살이 된 나띠의 데뷔곡 ‘나인틴’은 꿈과 극복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수많은 위기와 좌절을 딛고 화려하게 꿈을 이뤄가고 있는 나띠가 과거의 자신을 찾아가 위로와 희망,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나인틴’ 뮤직비디오 역시 꿈을 이뤄가는 과정 속 힘들고 괴로웠던 자신을 찾아가 위로하고 다독이며 한 걸음 더 나아가는, 나띠의 꿈을 향한 걸음과 극복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각각의 다른 착장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나띠의 비주얼과 아름답고 파워풀한 군무, 시선을 사로잡는 빈티지한 서울의 풍광, 독특한 CG 등이 더해져 영상미를 느끼게 한다.

공개 12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뷰 고지를 점령한 ‘나인틴’ 뮤직비디오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평에 힘입어 또 어떤 기록을 달성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