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이, 유튜브 도전…어버이날 기념 ‘아버지’ 듀엣 영상 공개

입력 2020-05-08 1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순이, 유튜브 도전…어버이날 기념 ‘아버지’ 듀엣 영상 공개

가수 인순이가 유튜브에 도전한다.

인순이는 지난 4일 개인 유튜브 채널 ‘INSOONI 인순이’를 개설하고 ‘인순이가 유튜브에 도전하게된 이유는?! (feat. 거위의꿈)’이라는 제목의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인순이는 “유튜브 채널 ‘INSOONI 인순이’를 오픈하며, 저는 또 다른 도전을 시작하게 되었다. 도전을 정말 멋지게 해내고 싶다. 두렵기도 하고 걱정도 되지만 여러분과 함께 재미있고 즐겁게 감동적으로 여러분들을 만나러 가겠다”고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요즘 노래 녹음을 하다 보니 연습을 다시 하게 되고, 멜로디 못 따라갈 것 같은 후배들의 노래도 연습하니까 된다. 많은 생각과 고민 끝에 유튜브를 시작하는 만큼 열심히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앞으로의 각오도 덧붙였다.

더불어 인순이는 8일 오전 어버이날을 기념해 ‘INSOONI 인순이’의 첫 번째 콘텐츠로 ‘아버지’ 라이브 영상을 업로드했다. 특히 ‘아버지’ 원곡 버전을 딸과 함께 듀엣으로 가창,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며 감동을 극대화했다.

인순이는 영상과 함께 “어버이날을 맞이해 제 딸 세인이와 ‘아버지’라는 곡을 불러보았다. 누구보다 자신을 생각해주고 계실 부모님께 사랑한다는 말을 전해보라. 여러분의 그 한마디, 작은 표현이, 부모님에게는 전부일 것이라 감히 생각한다”고 메시지를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