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이의 언박싱’ 김우석, 솔로 앨범 준비 과정 공개

입력 2020-05-08 11: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석이의 언박싱’ 김우석, 솔로 앨범 준비 과정 공개

김우석이 ‘우석이의 언박싱’을 통해 솔로 앨범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지난 7일 Seezn(시즌) 앱을 통해 김우석의 리얼리티 ‘우석이의 언박싱’ 2회가 공개됐다.

이날 솔로 앨범에 수록되는 팬송을 녹음하기 위해 녹음실을 찾은 김우석은 직접 작사, 작곡한 팬송을 설명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김우석은 “팬 여러분의 이야기가 주가 되는 곡을 선물하고 싶어 팬송을 작곡했다”라며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주는 게 낯설었지만, 낯섦 속에서 행복한 끌림을 느꼈다”라고 곡 내용을 설명했다.

특히 김우석은 “혹시라도 나중에 서로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더라도, 여러분을 꼭 찾겠다는 가사를 담았다”라며 “팬 여러분이 나를 찾아줬기 때문”이라고 고마움을 전해 팬들에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6일 Seezn 앱을 통해 첫 방송된 ‘우석이의 언박싱’은 김우석의 ‘슬기로운 방콕생활’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첫 방송과 함께 공개된 김우석의 반전 가득한 일상이 화제를 모으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25일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둔 김우석이 이날 ‘우석이의 언박싱’을 통해 솔로 앨범 준비 과정을 첫 공개하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최근 각종 예능은 물론, 화보에 연기까지 다방면에서 활발한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우석이 솔로 앨범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우석이의 언박싱'은 매주 수, 목 저녁 6시 Seezn(시즌) 앱에서 무료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