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제이, ‘위험한 약속’ OST ‘너여야만 해’ 9일 공개

입력 2020-05-08 16: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제이, ‘위험한 약속’ OST ‘너여야만 해’ 9일 공개

가수 서제이가 애달픈 사랑의 감성을 OST로 선보인다.

KBS2 일일 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서제이는 사랑과 이별의 테마 ‘너여야만 해’를 9일 발표한다.

신곡은 이별 뒤 감당할 수 없는 그리움을 견디지 못해 다시 돌아와 달라는 애달픈 호소를 담고 있다. ‘이러지마 / 난 너여야만 해 / 누구도 네 빈자리를 / 채우지 못해 …… 계절처럼 돌아올 순 없니 / 잠시 먼 여행을 떠났다 생각할게’라는 가사의 흐름이 애잔함을 전한다.

서제이의 드라마틱한 표현력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한 이번 작업은 실력파 보컬리스트들과 드라마 OST를 작업해 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의 주도로 이루어져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2009년 가요계 데뷔한 서제이는 KBS2 ‘불후의 명곡’ 정태춘&박은옥 편에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절한 음색의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실력파 가수로서 조명을 받았다. 2019년 KBS1 ‘열린음악회’ 출연 당시에는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한국의 셀린디온’으로 찬사를 받은 바 있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연출 김신일, 극본 마주희)은 불의에 맞서다 벼랑 끝에 몰린 한 소녀 차은동, 그녀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 강태인이 7년 뒤 다시 만나 그리는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으로 박하나, 고세원, 강성민, 박영린, 이창욱 등이 출연 중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서제이의 드라마틱하게 전해하는 완벽한 감정 표현으로 OST의 감상이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 강렬하게 전개된다”며 “싱글과 기존 OST 곡을 통해 보여준 손색이 없는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느낄 수 있다”며 서제이의 가창을 극찬했다.

KBS2 일일 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서제이의 ‘너여야만 해’는 9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