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폴킴, 임영웅 노래 재해석 ‘꿀성대 열일’

입력 2020-05-09 13: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참시’ 폴킴, 임영웅 노래 재해석 ‘꿀성대 열일’

‘전지적 참견 시점’ 발라드 요정 폴킴이 임영웅의 트로트 신곡을 재해석한다.

9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03회에서는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올킬하는 등 핫한 행보로 주목받은 ‘대세 발라더’ 폴킴이 5년차 매니저와 함께 등장한다. ‘역대급 귀호강 콤비’로 등극할 폴킴과 매니저의 출근길 ‘차 안 콘서트’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잔잔한 발라드 가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폴킴의 반전 매력들이 펼쳐져 관심을 모았다. 꿀렁꿀렁 웨이브 댄스에 도전하는가 하면, 차 안에서 트로트를 흥얼거리는 폴킴의 장르불문 활약상이 눈길을 끈 것이다.

이날 폴킴은 매니저와 함께 이동 중 임영웅의 트로트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부르기 시작했다고 한다. 폴킴은 순식간에 차 안을 무료 콘서트장으로 만들며 ‘고막 남친’의 위엄을 발산했다는 후문. 폴킴표 꿀 보이스로 선보이는 트로트는 어떤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지, 트로트 영웅 임영웅도 울고 갈(?) 폴킴의 트로트 실력에 관심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폴킴의 매니저는 ‘그 연예인에 그 매니저’란 말을 들을 정도로 폴킴 못지않은 노래 실력을 자랑했다는 후문. 매니저의 반전 과거와 함께, 회사가 아닌 뜻밖의 장소에서 인연을 맺게 됐다는 두 사람의 관계에 관심이 더해진다.

대세 발라더 폴킴의 숨겨진 트로트 실력이 공개될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03회는 5월 9일 토요일 밤 10시 5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