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리끼리’ 박명수, 생아스파라거스 美친 먹방→쇼호스트 당황

입력 2020-05-09 18: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끼리끼리’ 박명수, 생아스파라거스 美친 먹방→쇼호스트 당황

박명수가 생아스파라거스를 무한으로 흡입하는 신기술을 자랑했다. 그가 완판을 위해 인피니트 성규도 외면한 ‘무근본’ 아스파라거스 먹방을 펼친 것. 여기에 쇼호스트까지 당황하게 한 좌충우돌 츤데레 매력을 뽐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10일 방송되는 ‘끼리끼리’에는 생아스파라거스 무한 흡입 신기술을 선보이는 박명수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늘끼리’가 코로나19 피해 농가를 돕기 위해 직접 수확한 아스파라거스와 화훼 판매에 나선다. 홈쇼핑 판매를 위해 모인 이들은 홈쇼핑 생방송 전부터 꼼꼼히 사전 준비를 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 생아스파라거스를 먹는 박명수가 눈길을 끈다. 사전 영상 촬영에 돌입한 박명수가 생아스파라거스를 끊임없이 흡입하는 신기술을 선보인 것. 이어진 생방송 역시 판매 촉진을 위해 완벽한 먹방을 펼치며 홈쇼핑 제작진의 흡족한 미소를 불렀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또 박명수는 쇼호스트를 진땀 흘리게 했는데 이는 그가 생방송 중 말실수를 해 당황한 나머지 급기야 호통을 치며 일어난 해프닝이라고. 박명수는 “이제 앞으로 (홈쇼핑) 못 나올 것 같은데요”라며 어디로 튈지 모르는 탱탱볼 면모를 보였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박명수는 인피니트 성규와 함께 판매왕 자리를 노렸다고. 두 사람은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화려한 언변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고 해 과연 이들이 완판에 성공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명수가 선보이는 생아스파라거스 무한 흡입 신기술은 10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되는 ‘끼리끼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